존경하는 남양주시 배드민턴협회 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

남양주시 배드민턴협회 통합2대 협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은 박병삼 입니다.

훌륭한 협회를 이끌어갈 수 있게 되어 무한한 영광을 느끼면서도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에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. 하지만 항상 봉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매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저의 부족한 부분은 임원님들 및 동호인 여러분들께서 가득 채워주실 것이라 믿습니다.

신임 집행부 구성에 적극 협조해 주신 모든 남양주시 배드민턴 클럽 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이번 집행부 구성은 저의 첫 행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클럽에 계시는 참다운 일꾼들로 구성하여 무엇보다 화합에 중점을 두었으며 업무에 대한 연속성과 전문성 및 책임감을 근간으로 하였습니다.

남양주시 배드민턴협회는 생활체육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27개의 클럽과 G-스포츠 및 엘리트 체육을 아우르며 이제 그 회원이 천 명을 훌쩍 넘어 배드민턴계에서 차지하는 위상이 남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. 이 모든 것은 배드민턴을 즐기고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의 성원이 지속되어야 유지가 가능할 것입니다.

보다 더 투명한 협회 운영과 효율적인 조직 관리를 통하여 그 위상에 걸맞은 행정으로 부끄럼 없는 스포츠 문화를 이끌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. 또한 항상 소통하고 공감하는 열린 협회가 되겠습니다.

동호인 여러분!
통합된 모습으로 이제 막 첫 발을 내딛는 협회에 기탄없는 충고와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. 아울러 저희 협회도 회원 여러분의 건강증진을 위해 국민 스포츠인 배드민턴 인구를 더욱 확산시키고, 우수한 선수의 발굴·양성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하는 신뢰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합니다.

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행운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남양주시배드민턴협회     회 장    박 병 삼





남양주시배드민턴협회 |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990번길 37 | TEL : 031.591.9904
e-메일 : namyangjuba@naver.com | FAX : 031.591.9098
ⓒ 남양주시배드민턴협회 Corp. All rights reserved.

계좌안내 (남양주시배드민턴협회)

대회비 : 우리은행 1005-003-192506
회   비 : 우리은행 1005-303-192488